부동산 정보/부동산 이야기

[스크랩] 부동산시장의 여명이 밝았습니다~

복돌이-박 창 훈 2010. 9. 13. 08:46

부동산시장의 여명이 밝았습니다.

 

8.29 부동산대책이 발표되고 시장의 반응은 아직까지 조용한 가운데 현장분위기는 더이상 추락은 없을거라는 심리가 강하게 작용하면서  발빠른 투자자들의 급매물 문의가 간간히 있을뿐 입니다.

 

옜말에 "일체유심조"라고 했던가요...세상에 영원한것은 없다고 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부동산시장 전체가 붕괘될것처럼 온나라가 부동산폭락을 부채질 하면서 이제는 부동산투자하는 그자체가 망하는길이다는등 평생을 부동산업에 종사하고 부동산카페를 운영하는 필자로선 참으로 자존심 구기는 하루하루의 연속이었습니다.

 

필자가 평생을 부동산업에 종사하면서 나름대로 인생철학으로 터득한게 대한민국에서 부동산투자 만큼은 불패라고 감히 장담을 할수있습니다. 왜냐고 물으십니까? 한가지만 답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이끌어가는 지도자들 즉 정부관료.대학교수.판,검사 .정치인.경제인. 의사.변호사 기타등등 모두가 투기꾼이기 때문입니다.그 증거는 이번 장관후보자들 청문회에서도 여실히 나타났죠? ㅉㅉ

이렇듯 나라를 움직이는 지도자들이 본인들 재산인 부동산가격의 폭락을 강건너 불구경 하듯이 가만히 나둘것 같습니까? 아하~

 

어쨋거나 적절한 시기(실물경제의 회복과 서민경제의 부활)에 대책을 발표하였으나 워낙 장기간 방치를 해놓아선지 회복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것이라 사료됩니다만 그래도 현장에선 바닥을 다지고 서서히 기력을 회복하는 단계라 봅니다.

 

추석명절을 보내고 나면 부동산 시장은 생동감을 다시 찾을거라 볼때 전체적인 부동산경기의 회복과 더불어 인천의 부동산시장도 재도약의 기회를 맞을거라 생각하면서 카페운영도 보다 더 적극적으로 대처를 해야될거라 여겨집니다.

 

인천의 시장동향을 살펴보자면 인천호의 수장이 바뀌면서 인천개발의 기본골격이 다 바뀔것처럼 하더니 서서히 하나씩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아시안게임 경기장도 서구쪽으로 확정되고 검단신도시의 중앙대학도 이전하는데 이상이 없고인천지하철 2호선도 예정대로 2014년에 완공되고 다만 루원시티(인천도시개발사업 1호)가 하루빨리 원안대로 추진을 해야된다고 봅니다.

(경제자유구역 빅3는 전체적인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 여겨지나 원안대로 결론이 날거라 생각합니다.)

 

부동산경기의 회복기를 맞으면서 인천부동산투자 또한 분야별/지역별/종목별로 세부적인 투자포인트를 찾아야 할겁니다. 

간혹 허브회원님들과  통화를 하면서 느끼는게 많은 회원님들이 인천에대한 정보가 전혀없는 상태에서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뭇지마 식으로 투자해놓고 실망과 후회를 하시는 분들을 볼때마다 안타까울 뿐입니다.

 

송영길호의 출범으로 경제자유구역 보다는 구도심의 개발이 속도를 더할거라 생각할때 허브까페 에서는 다음시간부터 2025 인천도시 기본계획을 중심으로 종목별/분야별/지역별 투자포인트를 찾아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인천투자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토록 할것이며 인천투자의 성공을 함께하도록 하시자구요)

 

부동산경기의 장기적인 침체속에서도 항상 허브카페 잊지않고 찾아주시는 울 회원님~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기나긴 침체끝에 찾아오는 부동산경기의 회복을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맞이하도록 하세요.

 

카페운영진은 회원님의 관심과 배려속에 용기를 얻고있습니다.앞으로 인천을 세부적으로 분석하면서 알찬투자정보를 회원님들께 제공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추석명절이 코앞이네요~

더도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올 한가위 명절은 그나마 기분좋게 맞을것 같습니다.

왜냐구요? 명절지나고 있을 기대치와 희망이 있잖아요?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라깐요...ㅎㅎ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 화이팅 하시고 전체적인 부동산동향에 많은관심 갖도록 하세요...

 

동북아의허브-인천 

카페지기 복 돌 이 드림 

출처 : 동북아의허브-인천-
글쓴이 : 복돌이(박창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