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부동산 뉴스

청라 옆 가정지구에 매머드 아파트 나온다

복돌이-박 창 훈 2015. 9. 18. 18:57

청라 옆 가정지구에 매머드 아파트 나온다

 

호반베르디움 73·84㎡형 980가구 10월 분양

 

 서울이 가까운 인천 청라지구 인근에서 중소형 아파트가 다음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호반건설 인천시 서구 가정동 일원 가정지구 5블록에서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이하 가정 호반베르디움 센트럴)을 10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24~25층, 10개동 총 980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73㎡, 84㎡로만 구성된다. 타입별로 73㎡A는 443가구, 73㎡B는 150가구, 84㎡는 387가구다.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오거리역 개통 예정
 
가정 호반베르디움 센트럴은 서쪽으로 인천 청라지구, 동쪽으로는 루원시티와 맞닿아 있어 인천 서부지역에서도 입지 여건이 좋다는 평이다.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가정 오거리역(가칭), 서인천 IC가 가깝다. 인천공항 고속도로도 인근이어서 광역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고 서울로 이동하기가 편리하다.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에 수변공원(예정)과 북망산 산책로가 있다. 가온초(개교 예정)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옆에 중심상업용지가 있고 롯데마트·홈플러스(청라지구)가 가까워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진다. 테니스장과 다양한 운동시설이 있는 인천아시아주경기장도 가깝다. 

 

 

 
차별화된 상품 설계 눈길
 
가정 호반베르디움 센트럴은 판상형과 타워형이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 남향 위주, 4베이(방 셋·거실 전면 배치)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가변형 벽체로 설계해 취향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주방 팬트리, 김치 냉장고장, 대형 안방 드레스룸과 같은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설치한다.
 
야외 커뮤니티 공간, 휴게 정원, 선큰 가든 등의 다양한 휴게 공간도 마련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카페,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GX룸, 독서실 등이 조성된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교통·생활·교육·자연환경 등 ‘4박자’를 두루 갖춘 입지에 들어서는 중소형 아파트”라며 “인천 청라와 송도 등지에 호반베르디움 7537가구를 공급해 지역에서는 브랜드 선호도가 높아 분양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가정동 113번지에 문을 열 계획이다.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1566-3033. 

 

관련지역 지도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