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부동산 정보

[수익성 부동산]동탄 중심상권 동탄 스타디움 블루

복돌이-박 창 훈 2019. 10. 28. 18:25

[수익성 부동산]동탄 중심상권 동탄 스타디움 블루



이제는 수익성 부동산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투자처 동탄신도시




문재인 정부에서 서울,수도권의 집값을 잡기위해 3기신도시를 발표하고 내년부터 토지보상을 시작한다는데 그 보상금이 무려 40조에 이르고 제로금리시대의 부동자금이 1,000조를 넘어갑니다.




이렇듯 천문학적인 막대한 자금이 부동산시장으로 유입되면서 규제대상은 주택(아파트)을 피해 수익성부동산 시장으로 투자처가 바뀌고 있는데 수익성 부동산 시장의 최대 이슈가 이미 개발이 완료된 2기 신도시중 가장 규모가 큰 동탄신도시 입니다.




동탄신도시가 수도권 투자자들의 관심대상으로 떠오른게 2001년 고덕지구에 삼성전자가 반도체공장을 설립하기로 발표하고 2004년 동탄1신도시 시범단지가 개발되면서 수도권 투자자들이 동탄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1동탄에 이어 2동탄에는 판교의 2~3배 규모의 테크노벨리를 조성하면서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자족도시를 만들고 있으며 srt가 통과하는 동탄역의 개설로 인프라까지 완성되었으며  삼성역~동탄구간의 GTX-A노선이 발표되면서 동탄신도시는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지요.


이렇듯 핫하게 달아오르는 동탄신도시의 동탄역 초역세권에 동탄스타디움 불루(오피스텔)가 복층형으로 조성되는데 동탄역에서 SRT를 타고 강남까지 불과 20여분이면 도착을 한다는데 이는 강남생활권이라 해도 부족함이 없을것 입니다.






총41만명, 15만6천 가구의 대규모 신도시가 조성중동탄의 특성은 경부고속도로와 철도를 기점으로 좌측이 1동탄 우측이 2동탄으로 지하에 srt와 경부고속도로가 통과하고 위로 대합실과 상업시설을 설치하고 호텔&컨벤션센터를 조성하여 명실상부 복합인프라를 구축하는 첨단도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SRT연결로 새롭게 수도권으로 탄생하는 동탄역은 롯데백화점.호텔,마트등 다양한 문화쇼핑시설 등 교통,문화 인프라가 조성되어 유동인구가 밀집되고 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안정적인 임대수익까지 보장되는 등 수익성부동산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야심차게 동탄상업지 핵심에 건설되는 동탄스타디움 불루의 투자가치는 동탄테크노벨리를 비롯하여 삼성반도체와 더불어 협력업체, 하청업체, 벤쳐기업들, it기업들이 다 입주가 되었을시에는 전세가상승은 기본이요. 매매가 상승이 불보듯뻔하고 2021년 GTX-A 완공으로 그 빛을 발할 것입니다.